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는이 환경에서 누군가가 그녀를 볼 수 있다고

    1. 그녀가 선호하는 두 가지 중 하나였습니다. 한편으로, 선택은 간단 해 보였다. 브랜드 이름이 더 비싼 것이 가장 많이 선택됩니다. 쉬운 선택이었습니다. 안전한 선택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선호했는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1. 그 장소는 위장에 완벽했습니다. 적어도 그것이 그녀가 그 자리를 고를 때 생각했던 것입니다.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세상에 숨겨져 있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확신하면서 앉았습니다. 불행하게도,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그녀를 바라보고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으며, 이제 그들은 은밀히 그녀의 숨은 곳으로 내려 가고있었습니다.


    1. 빨간 공은 장난감 상자 위에 자랑스럽게 앉아있었습니다. 그것은 마지막으로 연주되었고 다음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다른 장난감들은 아래에서 삐걱 거렸다. 한 번에 각각은 빨간 공의 자리를 잡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난감 상자에 깊고 깊숙이 들어갔습니다.


    1. 좌초. 그렇습니다. 그녀는 이제 금성에 착륙 한 최초의 사람 이었지만 그 결과는 거의 없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학교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처음으로 여기에 읽었지만 그 유명인은 실제로 그녀에게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제어판을보고 제대로 작동 할 수있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녀는 처음이었고 이것이 또한 그녀의 마지막 일 것이라는 것이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1. 겁내지 마 알려지지 않은 것들이 그 자체로는 무섭지 않습니다. 그들은 지금 막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무서운 것으로 나열하기 전에 그들을 알고 시간을 내십시오. 그러면 세상은 훨씬 덜 무서운 곳이 될 것입니다.


    1. "내가 속이지 않아야하는 이유를 다시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그는 물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렇게하고 벌을받는 사람이 없습니다. 나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기꾼을 잃는 것에 대해 행복해야합니까?


    1. 그 순간 그는 그가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냥 속임수를 쓰면 문제가 해결 될 것"이라고 그는 생각했다. 그는 생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그것은 영구적이었다. 떠나고 싶지 않았고, 자신에게 정직하다면 그는 원하지 않았습니다.


    1. 그녀는 참을성있게 그의 전화를 기다렸다. 그녀는 거기에 있기를 원하지 않았지만 엄마는 그녀가 가라고 주장했다. 그녀는 처음에는 저항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를 달래고 가기가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엄마는 그런 식으로 경향이 있었다. 그녀는 당신이 입고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때까지 계속 주장했다. 그래서 그녀는 전화를 걸어 참을성있게 기다렸다.


    1.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목 뒤쪽에 쑤시는 느낌을 알고 있습니까? 그녀와 대화 할 때 그 느낌이 들었습니다. 내가 여섯 번째 의미를 믿지 않지만 그녀에게 옳지 않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어떻게 아는지는 모르지만 그냥 할뿐입니다.


    1. 다리가 안전하지 않다는 의심은 거의 없었다. 한가지 확실하게 그것을 알기 위해 그것을 봐야했다. 그러나 밥은 다른 옵션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는 생각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있다면 일을 할 수 있었을 지 모르지만 시간은 그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 었습니다. 선택이 필요했고, 빨리해야했습니다.


    1. 데이브는 일상 생활에서 기쁨을 찾았습니다. 그는 동시에 깨어 났으며 같은 아침 식사를 먹었고 같은 통근을 운전했습니다. 그는 절대 바뀌지 않는 직장에서 일했고 매일 밤 오후 6시에 집에 돌아 왔습니다. 그는 지난 10 년 동안 누구였으며 모든 것이 바뀌게 될 줄 몰랐습니다.


    1. "오늘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매우 기뻤습니다. 정말 이상한시기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재미 있고 조금 이상하게 들리 겠지만, 며칠 전에 꿈을 꾸고있었습니다. 커피 한 잔 마시면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계획했던 함정을 세우면서 계속했습니다.


    1. 나는 내일 전문적인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더 이상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커피 테이블을 넘어서 카테터에 피가 묻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등록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1. 그녀의 눈썹은 머리카락보다 어둡습니다. 그들은 두껍고 거의 수평이어서 눈의 깊이를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아름다운 것보다 오히려 잘 생겼다. 그녀의 얼굴은 특정한 표현의 솔직함과 특징의 모순 된 미묘한 플레이 때문에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녀의 태도는 매력적이었습니다.


  1. 그가 거의 알아 채지 못한 것은 긁힌 일이었다. 물론 약간의 피가 있었지만 그의 모험에서 얻은 다른 상처와 타박상 대부분에 비해 약간의 혈액이있었습니다. 그는 상처를 낸 암석에 혈류를 통과하는 외계 유전자 물질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었습니다. 그는 완벽하게 평범한 느낌이 들었고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지식없이 모험을 계속했습니다.